3분 만에 끝내는 원클릭환급서비스 신청 방법! 세금 환급을 빠르고 간편하게 받는 최신 방법을 안내드립니다. 빠르게 환급 신청을 원하시면 아래 버튼에서 확인하세요.
1. 원클릭환급서비스란? 원클릭환급서비스는 복잡한 세무 과정을 대신 처리해주는 자동화된 세금 환급 서비스입니다. 이 서비스를 통해 사용자는 간단한 본인 인증과 정보 입력만으로, 세금 환급 가능 여부 확인부터 신청까지 한 번에 처리할 수 있습니다. 세무사 방문 없이 온라인으로 환급 신청 가능 종합소득세, 연말정산 등 다양한 세금 환급에 대응 AI 및 자동화 시스템으로 정확한 계산 지원
2. 신청 전 준비사항
서비스 신청 전에 다음의 항목들을 준비해 주세요.
공동인증서 또는 간편인증 수단 (카카오, PASS 등)
소득 및 지출 관련 서류 (사업자일 경우 필요)
환급받을 계좌 정보
3. 원클릭환급서비스 신청 절차
홈페이지 접속 또는 앱 실행
제공 업체의 공식 홈페이지 혹은 앱에 접속하세요.
본인 인증 진행
공동인증서 또는 휴대폰 인증을 통해 로그인합니다.
환급 대상 자동 분석
시스템이 자동으로 소득, 공제 데이터를 분석합니다.
신청 정보 확인 및 제출
자동입력된 정보를 확인하고,
필요시 수정합니다.